
안녕하세요. 토끼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흐느낌의 반도에 있는 몬 성에서 얻을 수 있는 쌍날검의 탈리스만 위치입니다. 스톰빌 성에 비하면 난이도는 쉬운 편입니다. 공격력에 투자하고 싶다면 좋은 탈리스만입니다.
쌍날검의 탈리스만

연속 공격의 마지막 공격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격력을 높이는 전사 항아리의 파편 탈리스만과 함께 사용하면 극대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몬 성 공략
몬 성 구석구석에 파밍 할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쌍날검의 탈리스만 위치 가는 방향 위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나머지 파밍 아이템은 천천히 진행하면서 구석구석 돌아다녀보세요. 레벨링이 어느 정도 되어있다면 몹들 잡고 가시고 조금 쌔다 싶으면 아래 루트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아래 풀영상 있으니 참고하세요.


몬 성에서 승강기 타고 위로 올라가서 정면에 보이는 몹들을 무시하고 오른쪽 끝으로 가주세요. 우측 돌면 문이 하나 있는데 들어가세요.


아래로 내려간 후 나가서 사다리 타고 올라갑니다.


앞에 보이는 사다리 타고 올라간 후 왼쪽 아래로 떨어져서 직진합니다.


끝까지 직진 후 우측 아래로 떨어지면 성 뒤편 축복 포인트 있습니다. 가고일 2마리 있는데 상대하기 조금 까다롭습니다.


포인트 앞으로 떨어진 후 좌측 아래로 다시 내려갑니다. 난간으로 떨어지면 시체에서 석검 열쇠 파밍 할 수 있습니다. 내려와서 앞에 보이는 탑으로 직진하세요.


탑까지 가는 길에 몹들이 앉아있는데 선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시하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단, 사다리 앞에 몹은 선공하니 빠르게 사다리 타면 됩니다. 위에 올라가서 돌아가면 쌍날검의 탈리스만 얻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