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토끼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무릉도원 모코코 씨앗 위치와 섬의 마음 얻는 방법입니다. 도화주가 필요한 곳 5개를 포함해 총 7개 모코코가 있습니다. 아래 설명 보면서 잘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보통 무릉도원 갈때 자유팟과 복숭아팟으로 나뉘는데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자유팟으로 모코코와 일일퀘스트, 업적 등을 하시면 되고 이 후 부터는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복숭아팟 가시면 됩니다.
무릉도원 위치

무릉도원은 두키 섬과 비슷하게 3군데 위치에서 랜덤으로 나옵니다. 베른 위, 베른 아래, 애니츠로 표현합니다. 지역 챗으로 알려달라고 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

도화주 구입

먼저 빨간색 번호로 되어 있는 모코코 1,2,3,5,6 번은 도화주를 사용해야 숨겨진 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물교환 엔피씨에게 탱글탱글한 복숭아 20개로 교환 가능합니다. 탱글탱글한 복숭아는 일일 퀘스트와 숨겨진 퀘스트 또는 무릉도원 전역에 나타나는 복숭아를 깨면 얻을 수 있습니다.
1번 (도화주)


모코코가 있는 곳 가는 길에 기운 느끼기 상호작용 버튼이 생긴다면 도화주를 사용해야 합니다. 지속시간은 5분입니다. 2~3개 정도 구매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숨은 지역으로 이동하는데 6시 방향에 있습니다. 참고로 숨은 지역에 있는 파란색 불빛은 도력의 정수로 클릭하면 업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번 (도화주)


3번 (도화주)

7시 방향에 모코코 있습니다.

위쪽에 빛나는 오브젝트 클릭 시 폭포 아래, 심신 수련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4번

미니맵 위치에 가면 내려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5번 (도화주)

6번 (도화주)

위로 올라가는 상호작용 버튼 왼쪽으로 가면 내려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7번

집 뒤편 안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무릉도원 섬의 마음 얻는 방법

무릉도원에 있는 탱글탱글한 복숭아 교환 NPC에게 천 년 나무의 싹을 교환해야 하는데요.

탱글탱글한 복숭아를 무려 560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천 년 나무의 싹을 얻었다면 맵 우측에 있는 삼거리 가운데 큰 나무로 이동합니다. 나무에게 다가가면 공명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위 공명하기 버튼을 누르면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하는데, 여기도 가운데로 이동하여 특정 나무에게 다가가면 싹 틔우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천 년 나무의 싹이 있다면 이것을 통해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복숭아 얻는 방법
1. 자유, 복숭아팟

결국에는 탱글탱글한 복숭아를 얼마나 빠르게 많이 모으느냐가 관건인데요. 기본적으로 맵에 표시된 복숭아가 있는 곳으로 가서 복숭아를 깨면 1~4개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릉도원 섬은 35분간 유지되고 3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나가게 됩니다. 자유팟으로 모코코와 업적 등을 완료했다면 이후부터는 복숭아팟으로 구역을 정해서 품앗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일일 퀘스트


무릉도원에 있는 퀘스트를 수행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열려요 : 50개
신성한 사슴의 발자취 :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