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토끼파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토스 앱에서 잠자고 있는 카드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요새 주변에서 토스앱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간편하게 송금하고 여러 가지 혜택도 누릴 수 있어서 각광받고 있는 금융 앱입니다.
아마 사회 초년생이 되면 월급 통장을 만들게 됨과 동시에 신용카드를 사용하시게 될 텐데요. 저 또한 사회 생활 시작하고 만들어서 쓰다가 지금은 쓰지 않은 카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까맣게 잊고 있던 포인트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포인트 조회와 입금을 3분 안에 할 수 있는 메뉴가 토스 앱에 있습니다. 바로 함께 보시죠.
토스앱 : 포인트 조회하고 현금으로 입금받기


토스 앱이 없으신 분들은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해주세요. 그리고 하단 전체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다 보면 카드 >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보니 무려 50만 명이 평균 13,532원을 받아간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아래 한 번에 찾고 입금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수에 따라 시간이 걸리는데 1분 안에 조회가 끝났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와 BC카드 TOP 포인트 1,464원이 있었네요.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꽁돈이라 생각하고 한 번에 입금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불과 3분도 채 안돼서 토스 앱에 연결된 주 계좌로 입금이 되었어요. 은행사마다 업무시간의 차이로 조금 늦게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나 영업일 기준 안에 모두 입금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엄청난 포인트가 쌓여있을 수 있으니 가족에게 알려서 용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