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포스팅은 지난 주말에 가본 풋살장 킹주니어 스포츠클럽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하고 있고 송파구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아침에 차로 15분이면 도착하더군요. 거의 수원, 안양 이쪽에서만 차다가 모처럼 가까운 데로 가니 좋았습니다.

일단 다른 풋살장과는 다르게 7:7 구장이기 때문에 굉장히 넓습니다. 보통 5:5나 6:6으로 많이들 차는데 여기는 7:7 전용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평소와는 다르게 더 뛰어야 됩니다. 저희는 이번에 6:6으로 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6:6이나 7:7 하기에 적당한 구장 같습니다.

사진처럼 굉장히 세로로 길게 되어 있습니다. 바닥이 파란색이라 수영장 바닥처럼 보이지만 인조잔디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아웃사이드 공간이 없어서 아웃 상황에서 공을 차기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풋살이라 큰 단점은 아닙니다만 참고하세요. 또 위에 펜스가 없기 때문에 자칫 밖으로 공이 나갈 수도 있습니다.

대관료는 2시간에 12만 원입니다. 타 구장에 비해 좀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야외 구장 옆에 실내도 있는데 안 들어가 봐서 잘 모르지만 실내 구장도 있는 것 같습니다.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꽤 넓긴 한데 버스도 있고 이미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어서 도로가에 세워놨습니다.

대기실 비슷한 곳도 있어서 겨울에 추울 때는 여기서 쉬면 좋겠습니다. 안에 소파랑 테이블도 있어 휴식타임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킹주니어 스포츠클럽 후기였습니다. 12명 ~ 14명 모였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티맵으로 킹주니어스포츠클럽 치고 가시면 되고, 차가 없다면 모란역이나 판교역에서 택시 타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배 말로는 주변에 버스도 없다고 하네요. 조금 외진 곳에 있어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으니 물이나 음료수는 필히 사가세요.
관련 글 보기
[축구] - 하루 이용료가 10만원?? 비싸지만 좋다! 수원역 ak 플라자 풋살장
추가정보 : 근처 100미터 거리에 편의점이 있다고 합니다. 물이나 음료수 사갈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은 판교 송현초 사거리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 오시면 도보로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